We’ve updated our Terms of Use to reflect our new entity name and address. You can review the changes here.
We’ve updated our Terms of Use. You can review the changes here.

바​람​속​의 음​성​(​Whisper in the Wind

by 시와 그림(Poem & Painting)

/
  • Streaming + Download

    Includes unlimited streaming via the free Bandcamp app, plus high-quality download in MP3, FLAC and more.
    Purchasable with gift card

      $7 USD

     

1.
Prologue 01:10
2.
더 이상 물러설 땅이 없다고, 더 이상 내디딜 곳이 내겐 없다고 나를 밀으시는 주님의 강한 손은 이미 나를 절벽에 세웠다고 내 기도 메아리쳐 돌아오고 그 작은 바람만 불면 떨어질 그 때쯤 주님 내 마음에 주시는 강한 음성 좁은 땅위에서 날아오르라고 너는 날을 수 있다고 저 하늘 그 위로 나와 함께 날아가자고 아무런 두렴 없이 해지는 바다를 향해 날아가는 너를 보고 싶다고 때론 모진 바람으로 너의 이 비행이 순탄하지가 않다해도 추락을 두려말고 너의 절벽 끝에 서서 당당히 날아오르라고
3.
내가 여호와를 찬송하리니 그는 높고 영화로우심이요. 말과 그 탄 자들을 깊은 바다에 던지셨음이로다. 던지셨음이로다.(x2) 여호와는 나의 힘이요 나의 노래요. 여화와는 나의 구원 이시도다. 그는 나의 하나님이시니 내가 그를 찬송할 것이요. 찬송할 것이요.
4.
나 그대 나무가 되어 그대 기댈 수 있는 작은 나무될께요. 모진 바람 불어와 걸을 수 없을 때 뒤 돌아 보세요. 나 그곳에 있을 테니. 나 그대 나무가 되어 그대 기댈 수 있는 그늘을 드릴께요. 아침 내내 불어온 깨끗한 바람처럼 그댈 향한 기도가 하루의 시작이라오. 내 삶의 모든 전부를 내가 잃는다해도 그댄 내 삶의 시작 이른 새벽에 꽃이 피어나듯이 그댈 향한 내 마음 날마다 새롭게 피네. 나 그대 나무가 되어 그대 기댈 수 있는 작은 나무될께요. 높고 높은 나무중 작은 나무라해도 이곳엔 쉬어갈 그늘이 있답니다.
5.
아버지 나의 하나님 말씀하시는 하나님, 나의 길 기도하오니 나에게 말씀하소서. 사랑하는 내 아이야 두려워하지 말아라. 네 길의 모든 범사가 기한과 때가 있단다. 아버지 나의 하나님 말씀하시는 하나님, 나 주님 의지하오나 이 길이 힘이 듭니다. 사랑하는 내 아이야 두려워하지 말아라. 네가 어디로 가든지 나 너와 함께 하리라.
6.
무엇이 널 죽게 만들었느냐. 무엇이 다 끝났다고 하느냐 너도 다른 사람처럼 날 원망하며 모두 포기하려 하느냐. 무엇이 널 무릎 꿇게 하느냐. 무엇이 널 울게 만들었느냐. 모두가 길이 없는 바다라고 포기해도 너만은 날 신뢰 하느냐. 걸어오라 걸어오라 어찌하여 나에게 죽는다 하느냐. 걸어오라 걸어오라 두려말고 물 위를 걸어 내게 오라.
7.
나의 작은 이름이 주보다 드러난다면 그분의 크신 이름 뒤 로 시들어 떨어지기를. 나의 짧은 생애에 막이 내리는 날까지 내가 걸어온 이 길 위에 나의 흔적 남지 않기를. 내가 걸어온 이 길에 누구의 이름 남을지, 내 안에 있는 나에게 비켜서라고 늘 말하네. 그렇게 내가 바라는 소망이 하나 있다면 그분의 이름 그 뒤로 비켜서는 것. 예수의 이름 그 뒤로 물러서는 것.
8.
그대 마음속에 있었던 아픔들 이젠 주의 사랑으로 감사줄께요. 그대 내 앞에서 흘렸던 눈물들 이젠 주의 사랑으로 닦아줄께요. 사랑 그 누구도 알 수 없는, 사랑 영원한 나의 노래 사랑 아름다운 우리들의, 사랑 우리하나되어 그대 나의 손을 잡아요. 내가 눈물 닦아 줄테니 영원토록 그대와 함께 하리 우리 주님과 함께.
9.
지극히 높은 주님의 나 지성소로 들어갑니다. 세상의 신을 벗고서 주 보좌 앞에 엎드리리. 내 주를 향한 사랑과 그 신뢰가 사그라져갈 때 하늘로부터 이곳에 장막이 덮이네. 이곳을 덮으소서. 이곳을 비추소서. 내 안에 무너졌던 모든 소망 다 회복되리니. 이곳을 지나소서. 이곳을 만지소서. 내 안에 죽어가는 모든 예배 다 살아나리라.
10.
말씀이라는 내 나무를 기도의 땅에 나 심었네. 내게 소망되신 주 말씀 나무처럼 고이 가꾸리. 내 안에 심겨진 주 말씀 먼 훗날 열매를 맺도록 믿음이라는 내 뿌리에 기도의 물을 항상 주리라. 내 안에 자라는 주 말씀 기도의 빛을 늘 주리라. 내가 기도하는 이 말씀 푸르게 커갈 수 있도록. 그 말씀이 더디 자라도 언젠간 열매를 맺으니 믿음이라는 내 뿌리에 기도의 물을 항상 주리라. 내 마음에 자라는 말씀 기도의 빛을 항상 주리라.

credits

released September 11, 2004

작사,곡 조영준 Guitars 함춘호 Drum 신석철 E.Bass 신현권 Percussion 한민석 String 정덕근외 2명
Keyboard&Piano 김지형 Chorus Arrange 송상경 Mixing 윤정오

license

tags

If you like 바람속의 음성(Whisper in the Wind, you may also like: